x

사이트맵

소통공간
나눔 소식 목록
나눔 소식
 >  소통공간 >  나눔 소식
우리 복지관과 함께해주시는 후원자·자원봉사자분들의 활동 소식을 전하는 공간입니다.
마포장애인주민활동가 '우리동네 반찬나눔' 활동 실시
오미연 18-11-27 10:43 3,731회 4건


 

 11월 21일 수요일 복지관 4층 식당에는 지난달 회의를 통해 우리가 지역사회와 함께 나눌 수 있는 것들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고 그 결과 직접 반찬을 만들어 지역사회에 배달하며 가까운 지역주민들과 함께하자 라는 의견이 선정되어 이를 실천하기 위해 함께 하기 위해 애인주민활동​ 10명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 반찬은 장조림과 멸치볶음 두가지를 만들었으며 메추리알을 까고, 고기를 잘게 자르고, 불 앞에서 간을 맞추고 조리는 등 각자의 위치에서 지역주민들을 위한 맛있는 반찬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였고, 사진처럼 정성 가득하고 맛있는 반찬들이 완성 될 수 있었습니다.

 완성 된 반찬은 성산아파트에 거주하는 총 30가정에 직접 배달하여 전달되었으며, 맛있게 드셨다는 지역주민들의 말씀에 행복함과 감사함을 얻는 시간이었습니다.

애인주민활동가는

​ 장애 당​사자가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주체적으로 마을을 이끌어가는 조력자의 역할을 하며 더불어 사는 지역공동체를 형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내년 다가올 2019년에도 마.장.가의 활동을 기대해 주세요!


우와~ 반찬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지역사회를 위해 섬기시고 소통하시는 모습이 멋지십니다^^ 내년도 활동도 기대하며 응원하겠습니다!!
마장가 활동가들이 전문 요리사들 이셨네요!!  너무 맛있겠어요 ^^ 
정성과 사랑과 맛이 가득한 반찬이니 받으시는 분들 너무 좋아하셨겠어요 감사합니다!!!
반찬많들기 한손 한손 서로 손을마쳐 많들어주셔서 더 맛있는 및반찬이 될것갔습니다..
감사하고 수고많으셨습니다.상반기2회 하반기2회 하시면 더욱더 보람 찰거라고 생각합니다...
참으로 대단한 우리 가족분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직접 음식도 만들고 나누시니 감사합니다. 언제나 우리 마포장복의 가족으로서 건강하시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
주소 03965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로4길 35(성산동)
 대표전화 02-306-6212 | FAX 02-306-6215
Copyright© Mapo Community Rehabilitation Center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M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