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이트맵

소통공간
나눔 소식 목록
나눔 소식
 >  소통공간 >  나눔 소식
우리 복지관과 함께해주시는 후원자·자원봉사자분들의 활동 소식을 전하는 공간입니다.
목록 프린트
삼일회계법인과 함께하는 '제13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이동민 18-11-19 11:37 1,143회 4건

우리 복지관에서는 1117() 삼일회계법인의 후원을 받아 마포구 장애인 가정의 동절기 생활지원을 위한 삼일회계법인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김장행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올해 13년째로 함께하는 삼일회계법인 임직원 자원봉사단과 함께한 김장행사는 맑은 하늘과 좋은 날씨 속에서 섬김과 나눔의 마음으로 사랑을 듬뿍 담아 맛있는 김장김치를 담고 직접 배달까지 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제작된 1,800kg의 김장김치는 마포구 내, 장애인 180가정에게 전달 되었습니다.

 

참여한 삼일회계법인 임직원 자원봉사자는 김장를 담는 것으로 끝나지 않고 직접 배달하며 당사자에게 직접 전달 할 수 있어서 매우 기뻤고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감동적이었다.”라고 전하였습니다.

 

행복해서 웃는 것이 아니라, 웃기 때문에 행복하다.”라는 말처럼 행복은 작은 것에서 시작됩니다. 오늘하루 행복을 전달해주신 삼일회계법인 임직원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삼일회계법인의 후원과 자원봉사가 어느덧 13회차라는 것이 놀랍습니다~ 
지역과 함께하는 가치를 추구하는 삼일회계법인과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합니다
체력이 많이 소모되는 김장이지만 열정적으로 배추를 나르고 포장하시는 봉사자분들의 열정이 멋졌습니다! 사랑스런 마음 가득한 김치를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3년이나 한결같이 장애인가족과 우리 마포장복의 든든한 힘과 지원이 되어 주신 삼일회계법인의 사랑과 헌신에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사랑담은 김장으로 우리 장애 가족이 추운 겨울도 건강하고 따뜻하게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작년에 뵙던 자원봉사자분들과 또 뵐 수 있어 반가웠고 감사했습니다^^ 웃음과 정성이 담긴 김치였기에, 장애인 가정에서 더욱 맛있다는 후기를 들었습니다. 장애인분들을 위해 섬겨주시는 손길에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목록 프린트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
주소 03965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로 128 (성산동 275-3)
 대표전화 02-306-6212 | FAX 02-306-6215
Copyright© Mapo Community Rehabilitation Center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미르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