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이트맵

알림공간
복지관 갤러리 목록
복지관 갤러리
 >  알림공간 >  복지관 갤러리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의 생생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기능향상지원팀 2017년 하반기 지역사회통합훈련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김유진 17-09-18 13:56 5,385회 5건


2017년 9월 15일 금요일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 의료재활팀 및 가족지원팀의 놀이치료실에서는 과천에 위치한 놀이동산 "서울랜드"에서 하반기 지역사회통합훈련을 실시하였습니다.

화창한 날씨 속에서 실내놀이시설과 다양한 놀이기구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뮤지컬 "늑대숲 또옹돼지 원정대" 시간에는 아이들이 무대 앞에 직접 나가서 함께 참여하기도 하였습니다.

 

귀중한 시간을 함께 해주신 자원봉사자 선생님들과 프로그램에 협조해 주신 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저희 의료재활팀은 앞으로도 유익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역사회통합훈련은 의료재활팀 및 가족지원팀의 놀이치료실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현장체험학습과 견학 등을 통하여 치료의 일반화를 촉진, 일상생활에 적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연중 상, 하반기에 실시하고 있습니다.


화창한 가을 날씨와 함께 서울랜드에서 신나고 즐겁게 놀이기구를 타는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 행복해 보였던 시간이었습니다. 안전하고 즐겁게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자원봉사자 선생님들과 협조해주신 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친구들을 위해 늘 애써주시는 선생님과 자원봉사자들에게 깊이 감사드립니다. 너무 좋은 프로그램에 참여한 우리 친구들의 모습이 너무 멋집니다. 화이팅!!!

70 개 1 페이지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
주소 03965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로4길 35(성산동)
 대표전화 02-306-6212 | FAX 02-306-6215
Copyright© Mapo Community Rehabilitation Center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미르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