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이트맵

알림공간
복지관 갤러리 목록
복지관 갤러리
 >  알림공간 >  복지관 갤러리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의 생생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상담사례지원팀 마포장애인주민활동가 제4회 윷놀이 어울마당 실시
박윤미 18-03-09 09:26 5,900회 5건

마포장애인주민활동가(회장 최정순)에서는 제4회 윷놀이 어울마당을 3월 7일(수) 복지관 지하강당에서 실시하였습니다. 윷놀이 어울마당 행사는 마포장애인주민활동가의 주최,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의 협조로 해마다 정월대보름에 명절 지역축제를 실시하고 있고 올해로 4번째를 맞는 행사입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주민들 간 윷놀이도 하고, 처음 뵙는 분들과 인사도 나누며, 맛있는 음식도 먹는 등 함께 지역행사를  즐기는 시간이었습니다.

 

한편 윷놀이의 기량을 인정 받아 눈길을 끌었던 분들도 계셔는데요, 1등은 용팀(백영복, 박찬규), 2등 악어팀(임종호, 이영애), 3등 쥐팀(명정수, 전현무), 4등 돼지팀(권정환, 양혜영)이 선정되어 함께한 모든 분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마포장애인주민활동가는 마포구를 위해, 장애인분들을 위해 많은 일들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행보에도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또한 참석해주신 지역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민활동가 문의: 재가복지팀 박윤미 070-7458-3228 


짧은 시간 일정가운데도 즐겁고 신나게 참여해 주신 지역 장애인들과 가족분께 감사 드리고 ^^
박윤미 주임님과 주민활동가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제4회 정월보름 척사대회 마,장,복의 마포 장애인 주민활동가(마.장.가.)의 매회마다 복지관 재가팀 박윤미 선생님이 더욱더 업그레이됀 프로그램을 많들어 주셔서 신나는 윷놀이어씁니다..참석자님들 상암동.도화동.성산동.망원동 복지관 이용자등등 즐거운 게임 이었다고 합니다..시간의 여유가 있으면 단판제가 안인 더 재미 있는 윷놀이가 될텐돼 2019년도 정월보름에는 더욱더 풍성 했스면합니다...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마포장애인주민활동가 제4회 정월대보름 윷놀이 어울마당을 실시 하였습니다.
우리의 전통문화인 윷놀이를 하면서 지역주민들과 장애인분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되어 기쁘고 행복하였습니다.
준비에 애써주신 박윤미 선생님과 도움을 주신 선생님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바쁜신데도 시상식에 참여해주신 관장님과 국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도 변함없이  더욱 더 뜻깊은 자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참 자랑스런 우리 가족분들의 신나는 어울마당을 준비해 준 우리 직원들과 주민활동가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내년에는 더 넓고 좋은 곳에서 풍성한 시간을 만들어 보게 되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59 개 1 페이지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
주소 03965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로4길 35(성산동)
 대표전화 02-306-6212 | FAX 02-306-6215
Copyright© Mapo Community Rehabilitation Center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미르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