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이트맵

소통공간
나눔 소식 목록
나눔 소식
 >  소통공간 >  나눔 소식
우리 복지관과 함께해주시는 후원자·자원봉사자분들의 활동 소식을 전하는 공간입니다.
목록 프린트
상암자동차검사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문화DAY
오미연 18-11-21 20:00 3,425회 3건


 11월 10일 즐거운 토요일 복지관로비에 이용자 20분이 함께 모였습니다. 상암자동차 검사소의 후원으로 강사님을 모셔서 식물과 차에 대한 강의를 듣고 천연 허브잎과 레몬을 썰어 넣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레몬차를 만들었고, 유리병 안에 화산석과 천연모래 등을 층층히 쌓아놓고 예쁜 다육식물을 심어 화분 속 작은 방을 인테리어하듯 꾸며내는 테라리움 활동이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이용자분들은 처음하는 테라리움이라는 원예활동과 풍부한 지원으로 진행되는 2개의 프로그램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이셨고, 이에 상암자동차검사소 임직원분들도 감사하는 모습을 함께 보이셨습니다. 또한 프로그램 종료 후 11월 11일 빼빼로 데이에 맞추어 이용자분들을 위한 빼빼로도 나누어 드리며 감동 가득한 봉사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상암자동차공업소는 올해만 2번째 사회공헌 활동을 위하여 복지관에 방문해주셨습니다. 항상 밝은 얼굴로 이용자분들을 위해 열심히 봉사해주시는 ★상암자동차검사소★임직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상암자동차검사소에서도 귀한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우리 가족분들이 즐겁고 멋진 프로그램을 진행해 주시니 기쁘고 감사합니다. 검사소와 임직원 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립니다.
와 사진만 봐도 정말 멋진 체험 프로그램인것 같습니다~
지역장애인들에게 관심 갖고 후원과 자원봉사로 함께 해주신 상암자동차공업소 사회공헌단에게 감사드립니다!!  ^^
상암자동차검사소의 후원과 봉사 덕분에 이용자분들에게 특별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함께해주세요^^
목록 프린트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
주소 03965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로4길 35(성산동)
 대표전화 02-306-6212 | FAX 02-306-6215
Copyright© Mapo Community Rehabilitation Center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M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