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이트맵

알림공간
복지관 갤러리 목록
복지관 갤러리
 >  알림공간 >  복지관 갤러리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의 생생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상담사례지원팀 10월 '문화로 꿈·힘' 강화풍물시장, 국화리팜랜드 방문
황예슬 18-10-15 12:22 4,224회 2건


10월 12일(금) 문화로꿈·힘 문화여가활동으로 강화도에 방문했습니다.

강화도에 도착하여 제일 먼저 강화풍물시장으로 향했습니다.

강화 특산물들을 구경하고, 각자 필요한 물건들을 구입하며 주부백단의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시장에서 점심식사까지 해결한 후에는 국화리팜랜드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에서는 고구마캐기와 순무김치만들기 체험이 진행되었는데요,

 

멋진 강화도 풍경을 보며, 맑은 공기를 마시고, 흙을 만질 수 있어 모두들 좋아하셨습니다!

다들 옛 기억을 더듬어 고구마를 수확해보니 옛날로 돌아간것처럼 건강해지는 느낌이라며 더 긴 시간동안 고구마캐기를 하고싶어하셨답니다~^^

고구마를 캐고, 국화리팜랜드 체험관으로 돌아와 열심히 순무김치를 담그셨습니다.

모두 열정적으로 김치를 담그시는 모습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고, 맛있는 순무김치를 담구게 되어 기뻐하시는 모습에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복지관으로 돌아오는 길, 올해 가장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이셨다면서 여러 사람들과 어울려 시간을 보낼 수 있음에 감사하다는 후기들이 있어 더욱 훈훈한 시간이였습니다.

 

문화로 꿈·힘 이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는데요, 마지막 활동들까지 기대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 성인장애인의 자기결정권을 기반으로 한 문화여가프로그램 '문화로 꿈·힘' 은

 성인장애인의 개인역량을 강화하고 사회적 관계망을 구축하기 위해 진행되며, 

 마포구사회복지협의회 2018 행복한 마포를 위한 복지프로그램 지원으로 이루어집니다.

 

 

 


매 시간마다 행복한 일들을 만들고 즐거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이 일을 위해 애쓰시는 우리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우리 가족들도 이런 시간을 통해 더 많은 행복을 느끼시길 응원합니다.
항상 참여자분들의 행복한 표정이 사진에서 크게 느껴지는 문화누림이네요! 이용자분들의 자조적인 문화활동 응원합니다!

18 개 1 페이지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
주소 03965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로4길 35(성산동)
 대표전화 02-306-6212 | FAX 02-306-6215
Copyright© Mapo Community Rehabilitation Center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M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