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익옹호지원팀 고객의 소리함 운영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여진 댓글 0건 조회 1,085회 작성일 22-07-18 18:00 목록 게시판 리스트 옵션 검색 본문 안녕하세요. 권익옹호지원팀입니다!복지관 이용자분들께서 불편사항이나 칭찬 등의 의견을 나눌 수 있는 3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1. 복지관 1층에 위치한 고객의 소리함2. 복지관 홈페이지 소통공간(고객의 소리)3. 카카오톡 채널 '마포장애인종합복지관' 상담원 채팅많은 의견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전글2022년 상반기 이용자 의견수렴 답변서 22.07.26 다음글22년 상반기 장애인시설 학대실태 마포경찰서 합동 점검 및 예방교육 22.07.15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